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23.09)

구름고라니 2023. 9. 5. 13:29
반응형

페어리브로의 황금마차가 돌아왔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3년 8월 31일 목요일 점검 후 부터 12월 20일까지 입니다

 

 

 

 

 

 

 

매일 한시간 접속 한 후, 출석하기 버튼을 눌러야합니다.

 

종료할때 나오지 않으니 필히 확인해야합니다.

 

반응형

 

 

 

7회 출석시 마다 보상이 지급되는데요,

 

스페셜패스권으로 다른 보상을 더 획득할 수 있습니다.

 

 

 

 

Tip 부분을 보면, 보상을 받아야 새로운 출석을 할 수 있다고 나와있네요.

보상을 항상 받아야하네요.

 

 

 

극성비 3개를 주네요.

스페셜패스를 사면 총 6개의 극성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페셜패스의 exp 9999개가 정말 갖고싶어지네요

 

 

 

 

 

 

 

 

스페셜패스를 사면 익성비 50개, 극성비3개, 코어젬스톤 300개, 경코젬 30개, 아케인심볼1000개를 주네요.

하이퍼버닝으로 유입된 유저들에겐 정말 좋은 상품으로 보입니다.

 

 

 

 

 

 

아래는 보상에 대한 내용입니다.

 

 

 

 

 

 

 

 

 

 

 

 

 

 

 

 

 

 

 

 

 

 

 

 

 

 

 

 

 

 

 

 

 

 

 

기본 유닛데미지스킨을 주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