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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ync, Async 차이 (동기와 비동기)
    개발 언어/알고리즘 2022. 10. 12. 15: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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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ync와 Async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동기식("sync"라고도 함)과 "비동기"라고도 하는 비동기식은 두 가지 유형의 프로그래밍 모델입니다. 이러한 두 모델의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은 API(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빌드하고, 이벤트 기반 아키텍처를 만들고, 장기 실행 작업을 처리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사용할 메서드와 사용 시기를 선택할 때 동기 프로그래밍 및 비동기 프로그래밍에 대한 몇 가지 주요 사항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Sync(Synchronous, 동기; 동시에 일어나는)

    동기는 동시에 일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요청과 결과가 동시에 일어납니다.

     

    동기식은 차단 아키텍처로 알려져 있으며 반응 형 시스템을 프로그래밍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단일 스레드 모델로서 엄격한 시퀀스 집합을 따르며, 이는 작업이 한 번에 하나씩 완벽한 순서로 수행됨을 의미합니다. 한 작업이 수행되는 동안 다른 작업의 명령이 차단됩니다. 첫 번째 작업이 완료되면 다음 작업이 트리거되는 식입니다.

    동기 프로그래밍의 작동 방식을 설명하려면 전화를 생각해보십시오. 전화 통화 중에 한 사람이 말하는 동안 다른 사람이 듣습니다. 첫 번째 사람이 끝나면 두 번째 사람은 즉시 반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Async(Asynchronous, 비동기; 동시에 일어나지 않는)

    비동기는 동시에 일어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요청과 결과가 동시에 일어나지 않습니다.

     

    반대로 비동기 프로그래밍은 네트워킹 및 통신에 가장 적합한 다중 스레드 모델입니다. 비동기는 비차단 아키텍처로, 하나 이상의 작업이 진행 중인 동안 추가 실행을 차단하지 않습니다.

    비동기 프로그래밍을 사용하면 다른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여러 관련 작업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비동기 통신 중에 당사자는 수신 즉시 응답하는 대신 편리하거나 가능한 경우 메시지를 수신하고 처리합니다.

    문자 메시지는 비동기 통신 방법입니다. 한 사람이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수신자는 여가 시간에 응답 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발신자는 응답을 기다리는 동안 다른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Sync와 Async의 차이점, 장단점

    Sync방식은, 설계가 간단하고 직관적이지만 결과가 주어질때까지 대기해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Async방식은, 복잡하지만 결과가 주어질때까지 다른 작업을 할 수 있어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동기와 동기식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비동기 는 다중 스레드이므로 작업 또는 프로그램을 병렬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동기화는 단일 스레드이므로 한 번에 하나의 작업 또는 프로그램만 실행됩니다.
    2. 비동기는 non-blocking이므로 서버에 여러 요청을 보냅니다. 동기화는 Blocking입니다 - 한 번에 하나의 요청 만 서버에 보내고 서버에서 해당 요청이 응답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3. Async는 여러 작업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으므로 처리량을 증가시킵니다. 동기화는 더 느리고 체계적입니다.

     

     

    비동기 프로그래밍은 함수가 호출될 때와 해당 함수의 값이 반환되는 시점 사이의 지연 시간을 줄여 사용자 환경을 향상시킵니다. 현실 세계에서 이것은 더 빠르고 원활한 흐름으로 해석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앱이 빠르게 실행되기를 원하지만 API(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에서 데이터를 가져오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이러한 경우 비동기 프로그래밍을 사용하면 앱 화면이 더 빠르게 로드되어 사용자 환경이 개선됩니다.

     

    반면에 동기 프로그래밍은 개발자에게 유리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동기 프로그래밍은 코딩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모든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잘 지원되며 기본 프로그래밍 방법으로 개발자는 버그의 문을 열 수있는 새로운 것을 배우는 데 시간을 할애 할 필요가 없습니다.

     

     

    Async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비동기 프로그래밍은 중요한 역할을 하는 독립적인 작업을 프로그래밍하는 데만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비동기 프로그램은 반복 횟수가 많은 개발 프로젝트에 이상적입니다. 단계는 고정된 시퀀스를 따를 필요가 없기 때문에 비동기 프로그래밍은 개발을 계속 진행합니다.

    반응형 UI는 비동기 계획을 위한 훌륭한 사용 사례입니다. 예를 들어 쇼핑 앱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사용자가 주문을 당기면 글꼴 크기가 커집니다. 먼저 히스토리를 로드하고 글꼴 크기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기다리는 대신, 비동기 프로그래밍은 두 작업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

     

     

    Sync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비동기 프로그래밍은 비교적 복잡합니다. 그것은 일을 지나치게 복잡하게 만들고 코드를 읽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반면에 동기 프로그래밍은 매우 간단합니다. 코드는 작성하기가 쉽고 프로세스 흐름을 추적하고 측정 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동기 와 마찬가지로). 작업은 서로 의존하기 때문에 서로 방해하지 않고 독립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동기 프로그래밍은 예를 들어 쇼핑 앱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체크 아웃 할 때 사용자는 모든 항목을 개별적으로 구매하지 않고 함께 구매하려고합니다. 사용자가 장바구니에 무언가를 추가할 때마다 주문을 완료하는 대신, 동기 프로그래밍을 통해 모든 품목의 결제 방법과 배송 목적지를 동시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Sync, Async 중 무엇을 선택할까?

    어떤 접근 방식을 취할지 결정할 때 비동기 프로그래밍을 적응 가능한 것으로 생각하고 동기 프로그래밍을 엄격하게 생각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동기 프로그래밍은 한 작업에서 다른 작업으로 이동하고 각 작업이 완료되면 시스템에 경고하는 멀티 태스커입니다. 동기 프로그래밍은 하나의 트랙 마인드로 기능하며, 엄격한 시퀀스에서 한 번에 하나의 작업을 체크 오프합니다.

    비동기 프로그래밍을 사용하면 동시에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쉽고 빠른 로딩 흐름을 제공하여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동기 프로그래밍은 반응 시스템에서 가장 잘 활용됩니다. 개발자가 코딩하는 것이 더 간단하고 모든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인식되지만 동기화는 리소스를 많이 사용하며 작업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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