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탈리아 렌트카 예약 후기, Hertz 사이트에서 직접 예약하기
    해외여행/이탈리아 2023. 5. 13. 16:17
    728x90
    반응형

    https://www.hertz.com/rentacar/reservation/

     

    허츠 렌터카

     

    www.hertz.com

     

    위 사이트에 직접 들어가서 렌트카를 예약했어요.

     

    이번에 여행 갈 곳은 이탈리아 베네치아 위에 있는 돌로미티를 갈거에요.

     

    돌로미티는 도로가 잘 되어있어서 렌트카로 여행하기 좋은 지역이라고 해요.

     

    그래서 렌트카를 예약했습니다.

     

     

    렌트카 싸게 예약하는 방법

     

    대체로 중개사이트를 통해서 예약하는 것보다 사이트에 직접 가서 예약하는게 좋아요.

     

    그리고 현지의 작은 업체에서 빌릴 경우, 비교적 높은 확률로 사후처리가 좋지 않을 수 있으니

    관광객 입장에서는 그냥 큰 업체에서 빌리는게 깔끔해요.

     

    저는 Hertz를 좋아해서 Hertz에서 빌렸습니다.

     

    이것저것 신경쓰고 사후처리 안되는 것보다 깔끔하게 끝내는게 돈을 아끼는 지름길입니다.

     

     

    렌트카를 예약할때, 조금이라도 싸게 예약하려면

    [빌리는 시각 > 반납하는 시각] 을 기억하면 좋습니다!

     

    반납하는 시각이 늦을 경우, 1일치 렌탈료를 내야하거든요.

     

    예를들어 오후 3시에 렌탈을 했으면 오후 2시에 반납하는 방식으로 예약하는게 1일치를 아낄 수 있어요.

     

    물론 비행기 시간을 잘 고려해서 반납하는게 좋겠죠?

     

     

    반납시간이 더 늦을 경우

     

    반납시간이 빠를경우

    위에 스크린샷을 보시면, 가격이 100유로 정도 차이가 나죠?

    반납시간은 고작 1시간 차인데요.

    오후 2시 30분에 빌리고, 위에는 오후 3시 반납, 아래는 오후 2시 반납이에요.

     

    30분때문에 1일치 렌탈료를 낼 필요는 없겠죠?ㅎㅎ

     

     

     

    이탈리아 렌트카 비용

    중개사이트에서 예약할때는 가격이 많이 저렴해보이는데, 막상 들어가면 풀커버 보험 등으로 가격이 올라요.

     

    저는 Hertz 사이트에서 직접 예약했어요.

     

    픽업시간이 반납시간보다 느리게요 ㅎㅎ

     

     

    둘이 여행 갈거지만, 산길에서 오래 운전해야하기 때문에 미드 사이즈로 선택할거에요

    요금2는 풀커버가 포함된 금액이라 더 비싸요.

    요금1은 풀커버 보험이 없는 금액이구요.

     

     

    여행할때는 소탐대실을 주의해야해요.

    무조건 풀커버로 합시다.

     

    아, 참고로 변속기에 A(Automatic)과 M(Manual)이 있으니 잘 보고 골라야합니다.

    수동으로 운전하는건 너무 피곤한 일이에요.

     

    A(Automatic)자동을 골라줍시다.

     

     

    총 939유로네요.

    한국돈으로 137만원정도 합니다.

     

    요금 포함 사항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Hertz는 큰 업체라서 한국어 지원이 되니 편하고 좋네요.

     

    근데, 일주일 렌탈료가 512유로고, 세금이 169유로네요?

    왜 총계가 939유로일까요?

     

    차량손실 완전면책 프로그램(SUPER COVER)가 포함되었기 때문이죠 ㅎㅎ

     

     

     

     

     

     

    1) 국내/국제운전 면허증을 다 챙겨가도록 합니다.

    2) 신용카드가 있어야합니다. Deposit 때문으로 알고 있어요.

     

     

    즐거운 여행이 되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